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문화

김형섭, 배상숙 부부展 "행복을 그대 품안에" 展

송고시간 2019.10.06 23:45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행복한 순간들을 조각과 도예로 표현하는 김형섭 조각가와 배상숙 도예가의 부부展 "행복을 그대 품안에" 展이 9일부터 26일까지 서울 종로구 운니동 장은선갤러리에서 열린다.


김형섭 그리움(왼쪽), 배상숙 뮤즈./사진제공=장은선갤러리

김형섭 작가와 배상숙 작가는 가족, 꿈, 여행과 같이 직접 경험하고 느꼈던 기억들을 입체적으로 재구성하였으며 우리 주위에 있는 소소하지만 따뜻했던 순간들을 기하학적이면서 감각적으로 나타내며 그들의 시선으로 본 세상을 각기 다르게 표현한다.

김형섭 작가는 인체의 아름다움을 가족에 대한 이야기로 풀어낸다. 기하학적이고 미니멀하게 나타난 인체의 곡선은 우아하면서도 추상적인 미를 느끼게 하며 작품은 사랑스럽고 그리웠던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배상숙 작가는 몽환적인 꿈과 뮤즈를 강렬한 색채와 에너지로 표현하여, 보는 이들로 하여금 작가의 꿈 속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을 주며 화려하고 현대적인 색채는 발랄하며 시선을 끌어당기는 힘이 있다.

두 작가의 작품은 보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을 주고 미소를 짓게 만든다. 수많은 기억과 추억의 이야기들을 사람들에게 전달하기 위해 관념과 형식을 벗어나면서 자유롭게 표현해 보는 관객들로 하여금 저마다 소중했던 기억을 생각나게 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71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