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문화

CJ제일제당, 햇반과 감성 미니북 결합한 '햇북' 출시

송고시간 2019.04.12 18:0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CJ제일제당이 햇반과 감성 미니북을 결합한 '햇북'을 출시했다.

햇북은 선물의 일상생활화를 모토로 한 신개념 기획 상품으로 햇반큰공기(300g)와 감성적인 시 17편을 수록한 '사랑의 맛'이라는 제목의 미니북으로 구성됐으며, 맛있는 밥맛과 함께 달고 짜고 쓰고 신 사랑의 맛들을 문학으로도 음미하는 일종의 사이드 콘텐츠(Side Contents)이다.

이 제품은 CJ제일제당 햇반이 한국인의 생필품으로 소비자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혼자 사는 1인가구 소비자를 주 타깃으로 햇반 타임에 여유로운 책 감성을 더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에 따라 미니북은 햇반을 전자레인지에 데우는 동안이나 혼밥할 때 잠깐 볼 수 있는 짧은 분량에 잔잔한 여운이 남는 텍스트들로 엄선해 제작됐다.


CJ제일제당 햇북

햇북은 책 제품이므로 마트가 아닌 서점에서만 판매한다. 온라인에서는 yes24에서 구입가능하며, 오프라인 서점으로는 이색 책 공간으로 유명한 최인아책방(서울 강남구 소재)과 아나운서 오상진 부부 서점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서울 마포의 당인리책발전소에서 판매한다.

책 판매와 별도로 네이버 오디오클립을 통해 '햇북'을 검색하면 햇북에 수록된 17개 텍스트에 대한 해설을 들을 수 있는 서비스도 진행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88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