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신제품 양파즙·늙은호박즙·석류콜라겐즙 3종 출시

송고시간 2020.08.06 20:1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샘표의 건강식품 브랜드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양파즙'·'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샘표의 마이크로발효 기술로 탄생한 제품으로 유산균 발효를 통해 원물이 가진 성분을 저분자로 쪼개 섭취하기 쉽도록 돕는 기술이다.


샘표의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신제품 양파즙·늙은호박즙·석류콜라겐즙 3종을 출시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파즙은 100% 국내산 양파를 사용했으며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껍질과 심지까지 통째로 갈아 넣은 것이 특징으로, 양파 고유의 향과 달콤함을 살려 누구나 부담 없이 마시기 좋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늙은호박즙은 100% 국내산 늙은호박을 껍질과 과육, 호박씨까지 모두 갈아 넣은 제품으로, 영하 196도 초저온에서 원물을 통째로 갈아내 신선한 맛과 향은 물론 영양소까지 오롯이 담긴 것이 특징이다. 늙은호박이 가진 여러 가지 아미노산과 비타민 등 다양한 성분을 호박 본연의 진한 맛과 함께 즐길 수 있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석류콜라겐즙은 일조량이 풍부한 지중해성 기후에서 자라 맛이 뛰어난 100% 스페인산 석류와 저분자 마린콜라겐을 함께 담은 것으로 석류와 콜라겐을 한 번에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어 매력적인 제품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897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