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오뚜기, 고급 치즈를 간편하게 즐기는 '라망 치즈' 6종 출시

송고시간 2020.03.03 14:34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오뚜기가 고급 치즈를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라망 치즈' 6종을 출시했다.

'라망 치즈'는 현대인에게 부족한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더욱 건강한 제품이다.

'라망 스트링치즈'는 치즈의 결이 살아있어 찢어먹는 재미가 있는 스트링치즈로 와인, 맥주 등의 술안주나 간식으로 잘 어울리며 잘게 썰어 샐러드나 떡볶이, 라면 등 각종 요리에 토핑으로 올려 먹을 수 있는 제품이다.

신선한 모짜렐라에 담백한 맛이 더해진 '스트링치즈 플레인'과 고소한 파마산 치즈가 접목된 '스트링치즈 파마산' 등 2종으로 출시됐다.


오뚜기가 라망 치즈 6종을 출시했다

'라망 스틱 치즈'는 청정지역 뉴질랜드 원유로 만든 체다치즈로 20g 소포장으로 부담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와인, 맥주 등의 술안주 및 간식은 물론 큐브 형태로 잘라 샐러드에 넣어 먹으면 치즈의 깊고 농후한 풍미를 살릴 수 있다.

부드럽고 그윽한 감칠맛이 느껴지는 치즈인 '라망 스틱 치즈 체다'와 6개월 이상 숙성한 체다치즈를 엄선한 '라망 스틱치즈 노블' 등 2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라망 구워 먹는 치즈'는 부드러운 모짜렐라 치즈로 만들어 말랑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담백한 치즈다.

파티나 야외 바비큐 등 고기를 구워 먹을 때 함께 구워 먹으면 좋은 제품으로 열을 가해도 녹아내리지 않아 구워서 바로 먹거나 다양한 요리에 활용이 가능하며 적당한 두께로 잘라 살짝 달궈진 후라이팬에 노릇하게 구워서 먹거나 깍둑썰기하여 두부 대신 찌개에 넣고 끓이면 쫄깃한 식감을 즐길 수 있고 떡볶이나 소시지 야채 볶음 등의 요리에 녹아내리지 않는 치즈 토핑으로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40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