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0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여행

제주 칼호텔 심향, 면역력 높이는 봄맞이 코스메뉴 선보여

송고시간 2020.02.26 15:5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제주 칼호텔이 봄을 맞아 중국관 심향과 로비라운지에서 봄 향기를 담은 건강한 특선 코스 메뉴를 선사한다.

제주 칼호텔 19층에 위치한 중국관 심향에서 유채꽃 피는 제주의 봄과 잘 어울리는 '유채 코스'를 즐길 수 있다.

유채 코스는 전복, 연어, 오향장육, 해파리 등이 어우러진 유채 오품 냉채와 송이와 관자를 맑은 국물로 즐기는 송이관자 스프를 에피타이저로 선보이며 게살과 해삼, 오징어 등을 푸짐하게 들어간 게살 위츠, 담백한 두부와 새우를 튀겨낸 후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함께 즐기는 두부 새우 크림소스, 은은한 마늘 향과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인 비풍강 쇠고기 안심, 쫄깃한 가지 속에 새우살을 다져 넣고 튀긴 어향가지 새우 등 제주의 제철 식재료를 이용한 정통 중국 음식들로 알차게 구성됐다. 식사로는 갖가지 해산물들로 깊고도 얼큰한 국물 맛을 자랑하는 짬뽕이 마련된다.


칼호텔 ‘심향’ 유채코스

1층 로비라운지에서는 면역력 강화에 좋은 신선한 딸기를 맛볼 수 있는 딸기 주스와 부드럽게 즐기는 딸기 홀릭 라떼를 선보이며 봄 벚꽃의 향과 아름다움을 담아낸 벚꽃 차와 벚꽃 에이드도 만나볼 수 있다.

제주 칼호텔의 봄 특선 메뉴 및 음료는 5월 31일까지 판매되며 심향의 '유채 코스'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jeju)를 통해 사전 예약 진행 시 10% 할인이 가능하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55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