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6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깊은산속 옹달샘, 사람 살리는 예술밥상 '맛깔진 설 선물세트' 선봬

송고시간 2020.01.15 22:22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2020년 경자년 설날을 맞아 사람 살리는 예술밥상을 만드는 옹달샘 음식연구소에서 '맛깔盡(다할 진) 설 세트'를 준비했다.


깊은산속 옹달샘이 경자년 설날을 맞아 ‘사람 살리는 예술밥상’ 옹달샘 음식연구소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건강 선물세트를 판매한다

'맛깔盡(다할 진) 설 세트'는 옹달샘 음식연구소의 노하우가 고스란히 담긴 건강 선물세트로서 옹·달·샘 세 가지로 구성된 세트다.

옹세트는 연근 부각과 고추 부각, 뚱딴지(돼지감자) 부각, 당근 부각 등 몸에 좋은 야채들로 구성한 부각 4종과 야채말랭이강정, 들깨강정 등 맛과 영양을 함께 챙긴 강정 2종으로 구성된 옹달샘의 시그니처 간식 세트이다.

달세트에는 옹달샘의 사람 살리는 밥상에서 가장 사랑받는 음식 중의 하나인 레몬청인 '레몬 그대로', 갖가지 재료를 넣은 육수에 옹달샘 씨간장을 넣고 달인 '아트간장', 따끈한 밥에 그대로 얹어 먹어도 감탄이 나오는 '볶음고추장'과 '볶음된장'으로 구성됐다.

샘세트는 달세트의 구성에 옹달샘의 특제 어간장인 '아트젓장', 냄새는 줄이고 맛은 더욱 살린 '청국장', 제철 더덕을 깨끗이 손질해 옹달샘 고추장에 박아 숙성시킨 '더덕장아찌'까지 넣었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최상의 상품을 한정된 수량으로만 준비했다. 무료배송되며 19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주문을 받고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69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