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3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계절밥상,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 확산 오픈

송고시간 2020.01.14 21:41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계절밥상이 용산 아이파크몰점과 서울역사점에 '라이브스튜디오8'을 도입해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는 한식 셀렉 다이닝으로 탈바꿈한다.


CJ푸드빌 계절밥상이 한식 셀렉 다이닝 라이브스튜디오8을 확산 오픈했다

'라이브스튜디오8'는 각기 다른 8가지 코너에서 코너 별 전문성과 즉석 조리 서비스를 강화한 콘셉트로 통으로 구워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해산물 전문 '진미수산', 즉석 국수를 선보이는 '바로면방', 전과 튀김 안주 코너 '일품주막'이 있다.

다양한 찬과 밥이 제공되는 '소담찬방', 계절밥상 인기 메뉴를 모은 '제철부뚜막', 트렌디한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이색 별미당과 디저트 전문 '오색 다과점'도 포함된다.

통으로 구워내 깊은 풍미의 육류를 제공하는 '서울통구이' 코너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까지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통닭구이, 통돼지구이, 돼지갈비 등을 준비했으며 제철 재료인 단호박, 고사리 등 곁들임 메뉴를 더해 새롭게 즐길 수 있다.

해산물 전문 '진미수산'은 여러 가지 해산물을 다양한 조리법으로 요리해 전문성을 강화해 새우, 홍합, 아귀 등을 찜 요리로 제공하고 코다리구이, 삼치구이 등 구이 요리도 선보인다.

또한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일부 코너에 전문점 수준의 특별한 메뉴를 '엽전 메뉴'로 새롭게 도입해 운영한다. 제공되는 엽전을 각 코너 직원에게 전달하면 특선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서울통구이 코너에서는 더덕소불고기(평일 저녁 제공)과 LA갈비(주말 제공), 진미수산 코너에서는 겨울 석화 찜 등 계절 해산물울 제공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258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