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맞이 다양한 매력의 스테이크 3종 출시

송고시간 2019.11.07 18:13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더플레이스(The place)가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 델리지오소로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

연말 시즌 메뉴 콘셉트는 '이탈리안 파티 스테이크의 시작'으로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 더플레이스만의 해석을 더하고 파티 인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세트로 선택권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CJ푸드빌 더플레이스가 연말맞이 다양한 매력의 스테이크 3종을 출시했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넉넉한 양(350g)의 채끝등심이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파티 스테이크로 제격이다. '딸리아따(Tagliata)'는 이탈리아어로 '먹음직스럽게 컷팅한'이라는 뜻으로 이탈리아 대표 스테이크를 의미한다. 그라나파다노, 모짜렐라, 페코리노 등 치즈 3종을 녹이고 감자를 섞어 만든 부드러운 치즈 소스를 부어 스테이크를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만조&감베로니'는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파슬리,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이탈리안 드레싱 그레몰라타를 곁들인 고소한 새우로 구성했다.

'만조&리코타'는 매일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크림과 허브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두 가지 버섯이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맞게 소고기 부위를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메뉴에 여러 메뉴를 조합해 정상가 대비 15%이상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도 준비했다.

세트 A(2인)는 만조 스테이크, 파스타, 블랙모짜볼, 에이드 두 잔이 포함돼 있으며 세트 B(3~4인)는 딸리아따 디 만조, 피자, 파스타, 에이드 세 잔으로 구성했으며 에이드는 일정 금액 추가 시 하우스 와인으로 교체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774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