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8 (Thu)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OOD

폰타나, 프랑스 정통 수프 2종 '마롱 밀크'·'프렌치 어니언' 출시

송고시간 2021.11.08 18:07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폰타나가 프랑스에서 즐겨 먹는 '마롱 밀크 수프'와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출시했다.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는 구운 밤을 우유와 함께 뭉근하게 끓여 낸 정통 프랑스식 밤 수프다.

늦가을에 수확한 밤으로 만들어 먹는 밤 수프는 크리스마스나 새해 때 가족들과 함께 빠지지 않고 나눠 먹는 프랑스의 가을과 겨울을 상징하는 음식이다.

이번 신제품은 우유 베이스에 밤을 곱게 갈아 넣어 더욱 부드러우며, 밤 특유의 고소한 향미와 단맛이 일품이다. 시나몬 가루나 견과류를 더하면 더욱 달콤하고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폰타나가 출시한 프랑스 정통 수프 2종 마롱 밀크와 프렌치 어니언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양파를 오랜 시간 정성껏 볶아 매운맛은 날리고 은은한 단맛과 감칠맛을 한껏 끌어올리는 프랑스 정통 방식으로 고급스러운 맛을 구현했다.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를 그릇에 담고 폰타나 크루통과 치즈를 올린 다음 전자레인지에 1분만 돌리면 간단하게 프랑스 정통 어니언 수프가 완성된다.

폰타나 마롱 밀크 수프와 폰타나 프렌치 어니언 수프는 온라인 채널과 대형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800

Follow ECN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