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3.29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반려견

반려동물 앱 '집사일기'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송고시간 2020.11.25 22:19

[푸드타임스코리아=홍정수 기자]펫 테크 스타트업 커넥트닷은 25일 자사의 반려동물 건강관리 애플리케이션 집사일기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집사일기는 국내 1000만에 달하는 펫팸족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등장한 반려동물 스마트 건강관리 앱으로 매일의 건강 일기 서비스, 혈액검사 자동 입력 서비스와 지표별 분석 서비스, 투약 기록 등 일정 알림 서비스를 제공한다.

집사일기는 커넥트닷 대표가 스스로 필요성을 느껴 직접 발 벗고 나서 만든 앱으로 커넥트닷 대표는 실제로 6년간 만성 신부전을 앓고 있는 노묘를 기르면서 투병 중인 반려동물에겐 정확한 건강 체크가 무엇보다 필수라는 것을 느꼈다며 전 세계 많은 보호자와 반려동물에게 힘이 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집사일기를 제작했다.


반려동물 건강 관리 다이어리 앱 집사일기

이번 2.0 업데이트에서는 세분화된 달력과 검색 기능이 추가된다.

달력이 년, 월, 일 3종류로 세분화되어 모든 스케줄을 보다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바뀌며 기간별, 기록별, 키워드별 검색 기능이 추가돼 각종 기록 관리가 한층 편해진다.

이 외에도 대소변, 이상 증상, 구토 기록에 직접 노트를 작성할 수 있는 기능, 증상에 따른 사진 추가 기능, 기록을 모아볼 수 있는 전체 보기 기능, 국가별 사용 단위 추가 등이 추가된다.

현재는 강아지와 고양이만을 대상으로 지정 가능하지만 이후 보다 폭넓은 종류의 반려동물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아울러 커넥트닷은 집사일기 2.0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 감사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집사일기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참여한 유저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기사인쇄 | 홍정수 기자 jshong204@naver.com

푸드타임즈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5114

Follow ECN News